고초대졸 채용 소식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22년 4급 신입 채용 / 에버랜드, 골프 클럽 채용 / 조리사, 사육사, 골프 서비스, 골프 관리, 조경 관리 등

대마왕 2022. 1. 8.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삼성물산[리조트] 4급 신입 채용에 대하여

글을 써보려 합니다.

 

회사 소개

 - 다양한 사업을 통해 역동적인 시너지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에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모집부문

지원자격

 - 2022년 3월 이전 전문학사 이상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이신 분

 - 2022년 3월 입사 가능한 분

 - 군 복무 중인 경우 2022년 2월 28일까지 전역 가능한 분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지원방법

 - 모집공고 하단의 지원서 작성하기 버튼을 선택하신 뒤 지원서를 작성합니다.

 ※ 지원서를 처음 작성하는 분은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채용공고 사이트로 바로 접속하셔도 지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http://www.samsungcareers.com/everland)

 ※ 지원서는 1월 6일(목) ~ 1월 13일(목) 17시까지 제출하셔야 합니다.

 

전형절차

 지원서 제출 → 서류전형 → 직무적성검사 → 면접전형 → 채용검진

 

전형일정

 - 지원서 접수   : 2022년 01월 06일(목) ~ 2022년 01 월 13일(목) 17시까지

 - 직무적성검사 : 2022년 2월 중

 - 면접 전형      : 2022년 3월 초

 - 채용 검진      : 2022년 3월 중

 - 입      사       : 2022년 4월 예정

 

기타 안내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각종 증빙서류(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는 회사에서 별도로 요청한 날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 서상 허위 기재가 있거나 제출하신 서류가 허위일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 전형단계별 결과는 다음 주소(http://www.samsungcareers.com/everland)에 로그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채용과 관련한 중요한 사항은 지원서 작성 시 등록된 e-mail로 안내되오니 본인의 e-mail을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인사팀 이메일 : ever.sci@samsung.com / 전화 : 031-320-5166

 

 

 

 

 

감사합니다.

 

채용공고 사이트 : https://www.samsungcareers.com/main.html

 

삼성채용 홈페이지

인재를 중시하고 키우는 기업문화, '기업이 곧 사람'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이 각자 고유한 역량과 잠재력을 가진 우수한 인재이며 세상을 움직이는 원동력임을 믿습니다.

www.samsungcareer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