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춘천 샘밭막국수 리뷰 / 춘천 맛집 / 춘천막국수/

대마왕 2021. 12. 27. 14: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춘천 샘밭막국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춘천에 왔으면 막국수와 닭갈비 아니겠습니까?
맛집 리뷰 및 검색을 통하여 막국수 대장
춘천 샘밭막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맛집이라길래 누구보다 빠르게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막국수를 좋아하여
막국수집을 많이 가보았지만
춘천에서 먹는 막국수의 맛은 나지 않았습니다.


샘밭막국수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데
좌측으로 가면 닭갈비, 우측으로 가면 막국수
가게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식도 팔고 일반 막국수도 팔지만,
관광객 입장에선 좋은걸 먹어야 한다고
판단하여 순메밀 100% 국내산인
순메밀 막국수와 편육 A를 시켰습니다.


주전자 2개를 주는데 하나는
뜨거운 면수이고 물 대신 먹습니다.
날이 상당히 추웠어서 뜨거운
물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하나는 막국수 육수입니다.

막국수가 비빔 형태로 나오는데 저는
물막국수를 좋아해서 그득 채워먹었습니다.

역시 맛집은 맛집이었습니다.
막국수며 편육이며 모두 맛이 좋았습니다.


제가 찾는 그 막국수 맛이었습니다.
춘천에서 먹는 막국수 맛을 잊지 못한 건지
춘천에서만 파는 막국수 맛이 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추천 샘밭막국수 재방문의사 매우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