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도제 / 대왕 유뷰초밥 / 토핑 유부초밥 /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대마왕 2022. 1. 5. 08: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동대구역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대왕 유부초밥 판매점인 도제에 대하여
글을 써보려 합니다.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에
들릴 때마다 도제에 들려
유부초밥을 먹곤 합니다.


도제를 접하고 나서부터
저는 유부초밥을 좋아하게
될 정도로 도제가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메뉴는 시즌마다 달라지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제가 방문했을 때의 메뉴는

생연어 유부초밥
타코 고추냉이 유부초밥
치즈 닭갈비 유부초밥
우삼겹 유부초밥
눈꽃 스테이크 유부초밥
참치마요 유부초밥
대게장 유부초밥
떡갈비 유부초밥
제육김치 유부초밥
명란 마요 유부초밥


으로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개당 2500원 ~ 3000원 사이 선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먹어보고 싶었으나,
8가지를 2명이서 먹을 예정이었기에
생연어와 타코 고추냉이를 뺀
나머지를 사 먹었습니다.
(4개, 8개 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근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저는 집으로 가져가서 먹었습니다.


상당히 사이즈가 커서
애기들이 먹기엔 힘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토핑이 위에만 있기 때문에
밥양 대비 토핑이 적어 보입니다.


하지만 밥에도 간이 되어있어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